고객센터

삼남석유화학 소식

삼남석유화학 소식
삼양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3억 원 기부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작성자 관리자 조회 2669 2018.12.27

삼양그룹(대표:김윤 회장)이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성금 3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26일 열린 성금 전달식에는 삼양홀딩스 윤재엽 사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연순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부된 성금은 소외된 이웃들의 기초 생계비와 필수 의료비 등의 지원에 사용된다. 삼양그룹은 2001년부터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사랑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삼양그룹 임직원의 마음을 담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삼양그룹은 다양한 기부활동과 더불어 양영재단, 수단재단을 통해 인재육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장학 사업의 계승, 발전과 함께 ‘생활을 풍요롭고 편리하게’라는 그룹 비전에 맞춰 화학, 식품, 패키징, 의약바이오 등의 사업 영역에서 사업 특색을 살린 환경보호, 건강증진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전 다음글 제목을 나타낸 표
이전글 삼양그룹 경영진, ‘CES 2019’ 에서 디지털 혁신 다짐 2019.01.11
다음글 세븐스프링스, 유럽의 맛을 담은 겨울 신메뉴 출시 2018.11.2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