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삼남석유화학 소식

187

삼남석유화학 소식 검색
  • 삼양그룹 2017.09.01
    세븐스프링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 실시
    세븐스프링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 실시

    ▲ 세븐스프링스는 9월 1일부터 매장별 스탬프 7종을 모으는 이벤트인 ‘세븐스프링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11월 9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대표 : 전종혁)가 9월 1일부터 11월 9일까지 70일간 “세븐스프링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스프링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세븐스프링스 매장마다 각각 다른 스탬프 9개 중 7개를 모으는 이벤트다. 스탬프는 결제 시에 제공하며 경품과 혜택은 모은 스탬프의 종류와 숫자에 따라 상이하다. 매장별 스탬프 7종류를 모은 고객 전원에게 3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7일이며 호텔 숙박권과 해외여행 상품권은 중복 제공되지 않는다. 7개의 스탬프 중 중복되는 스탬프가 있는 경우에는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스탬프를 모으는 도중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해 스탬프를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3번째 스탬프와 5번째 스탬프 날인 시 제휴 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추가 할인 혜택을 각각 10%, 20%씩 제공한다. 세븐스프링스 매장은 목동 41타워점, 타임스퀘어점, 잠실 롯데월드점, 역삼점, 여의도점, 창원점, 원주 AK플라자점, 광화문점, 잠원점 등 9곳에 있으며 광화문점과 잠원점은 세븐스프링스 블랙 매장으로 운영된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세븐스프링스 공식 SNS채널 및 스탬프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삼양그룹 2017.08.28
    삼양그룹, ‘제43회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금3 수상
    삼양그룹, ‘제43회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금3 수상

    ▲ 삼양그룹은 8월 28일부터 9월 1일부터 실시된 ‘제43회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금3을 수상했다.   삼양그룹은 8월 28일부터 9월 1일까지 충청북도 청주 그랜드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제43회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3팀이 출전하여 금상 3개를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충정북도와 국가기술표준원부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했으며, 전국 17개 시?도에서 선발한 우수분임조 285팀이 본선을 치렀다. 한편 우리 그룹은 Q1제품 홍보부스를 행사장에서 운영해 많은 참가자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 삼양그룹 2017.07.10
    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스 ‘Samyang Seeds’ 1기 발대식 개최
    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스 ‘Samyang Seeds’ 1기 발대식 개최

    ▲ ‘Samyang Seeds‘ 1기로 선발된 대학생 40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스 ‘Samyang Seeds(삼양씨즈)‘ 1기 발대식이 7월 10일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진행됐다. 삼양씨즈 1기는 지난 5월부터 모집을 시작해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40여명의 대학생이 최종 선발됐다. 이번 발대식은 삼양그룹 소개를 시작으로 임명장 수여, 삼양씨즈 활동 소개 등의 순서로 1부가 진행됐고, 2부에서는 서포터스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SNS 특강, 팀 빌딩 레크리에이션 등이 이어졌다. 삼양씨즈 1기는 8월까지 약 2개월에 걸쳐 화학, 식품, 의약바이오 등 삼양그룹의 다양한 사업분야를 알리기 위한 팀 및 개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스가 제작한 홍보 콘텐츠는 삼양그룹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을 통해 소개되며 우수 활동팀과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 및 해외 지사 탐방의 기회도 제공된다. 삼양씨즈 1기는 미션 수행 외에도 삼양그룹 사업장 견학, 임직원과의 멘토링, 서포터스 간 교류 모임 등을 통해 다양한 성장의 기회를 얻게 된다.

  • 삼양그룹 2017.07.06
    어바웃미, ‘스킨 톤업 라인’ 5종 추가 출시
    어바웃미, ‘스킨 톤업 라인’ 5종 추가 출시

    ▲ 어바웃미는 ‘스킨 톤업 라인’ 신제품 5종을 추가 출시했다.   삼양그룹 ‘어바웃미’가 ‘스킨 톤업 라인’의 신제품 5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스킨 톤업 라인’은 기존 어바웃미 베스트셀러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및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 등이 포함된 톤업 라인으로, 이번에 추가로 출시된 제품은 세럼·로션·크림·토닝 패드·시트 마스크 등 총 5종으로, 기존 스킨 톤업 라인에 없었던 제품군을 보강하며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럼·로션·크림·시트 마스크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 삼양그룹 2017.07.06
    세븐스프링스, 여름 신메뉴 출시
    세븐스프링스, 여름 신메뉴 출시

    ▲ 세븐스프링스가 제쳘 재료인 가지와 참외를 활용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대표 : 전종혁)가 여름 신메뉴 출시와 함께 매장 내 DIY(Do It Your Self, 원하는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만드는 방식) 존을 만들었다.   이번에 출시된 여름 신메뉴는 제철 재료인 가지와 참외를 활용한 샐러드 메뉴와 디저트 메뉴이다. ‘구운 가지 샐러드’는 구운 가지에 이탈리아의 그라나 파다노 치즈와 토마토 소스를 듬뿍 올려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고, ‘태국식 참외 콜라비 샐러드’는 여름 제철 과일인 참외와 슈퍼푸드로 각광받는 콜라비에 태국식 소르를 곁들여 이국적이면서도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디저트 메뉴로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생망고를 쌓아 만든 ‘생망고 티라미수’, 히비스커스 차에 오렌지, 사과 레몬 등을 숙성시킨 ‘무알콜 샹그리아’ 등을 선보인다.   DIY 존에서는 타코와 오차즈케를 취향에 맞게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타코는 다양한 재료를 또르띠야에 싸서 먹는 멕시코 요리로, DIY 존에서는 불고기, 파인애플, 과카몰리, 토마토살사 등 10가지 속재료와 소스 등을 조합해 나만의 타코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오차즈케는 쌀밥에 토핑을 얹고 녹차를 부어먹는 일본 가정식 요리로, 시원한 녹찻물을 비롯해 연어, 날치알, 후리가케, 우엉 등 7가지 토핑이 준비되어 있다. 현재 잠원점, 목동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순차적으로 확대 예정이다.

  • 삼남석유화학 2017.07.03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 환경안전팀, ‘위험성평가 우수사례’ 최우수상 수상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 환경안전팀,  ‘위험성평가 우수사례’ 최우수상 수상

    ▲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 환경안전팀은 7월 3일 ‘위험성평가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공장장 : 채승우 상무) 환경안전팀은 7월 3일 서울 코엑스에서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 산업안전실에서 주관하는 제50회 산업안전보건강조 주간을 기념하여 개최된 ‘위험성평가 우수사례 발표대회‘에 출전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했다.이번 대회는 작업전 안전점검에 대한 주제로, PSM/SMS를 이행하고 있는 전국의 각 사업장과 전남 여수산단의 수많은 기업들이 참가하였으며,삼남석유화학은 현장안전보건 활동과 정기 보수공사 등 작업전 안전점검을 체계화 하여 시행하는 노력끝에 성과를 거둔 것이다.삼남석유화학은 이번 대회로서 우수사례를 국내 전국에 있는 사업장들에 전파하고, 작업전 안전점검을 실천하는 손실안전 경영관리와 안전문화를 정착하는 계기로 삼게 되었다.

  • 삼남석유화학 2017.06.09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 2017 글로벌 산업혁신 컨퍼런스 참가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 2017 글로벌 산업혁신 컨퍼런스 참가

    ▲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은 6월 9일 ‘2017 글로벌 산업혁신 컨퍼런스’에 참가했다.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공장장 : 채승우 상무)은 6월 9일 ‘2017 글로벌 산업혁신 컨퍼런스’에 참가했다.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제조업과 ICT의 용합 차원에서 ‘설비 자산경영체제 구축과 CMMS/EAM 시스템 도입’ 이라는 주제로 지난 3년간 추진 해왔던 Zero Defector (RCM) 활동과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ISO 55001(설비 자산관리 통합시스템) 인증 프로젝트 활동내용에 대한 추진사례를 발표했다.

  • 삼양그룹 2017.06.02
    삼양디스커버리센터 준공기념식 개최
    삼양디스커버리센터 준공기념식 개최

    ▲ 6월 2일 개최된 삼양디스버커리센터 준공기념식에서 김윤 회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삼양그룹(회장 김윤)이 글로벌 R&D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성남 판교에 첨단 연구시설을 갖춘 R&D센터를 마련하고 준공식을 개최했다   김윤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삼양디스커버리센터를 주춧돌로 글로벌 R&D 역량을 강화해 생활을 풍요롭고 편리하게 하는 기업이라는 그룹 비전에 한 걸음 더 다가설 것”이라며 “내부 소통을 활성화하고 국내외 각종 연구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개방형 혁신을 추진할 것”이라고 향후 목표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의녕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박용곤 한국식품연구원장을 비롯 화학, 식품, 의약바이오 업계의 주요 재계 인사와 연구원장, 협회장 등 약 60 여 명의 외부인사가 참석해 준공을 축하했다.   삼양디스커버리센터는 분당구 판교로에 지상 9층, 지하 6층, 연면적 44,984제곱미터 규모로 건축됐다. 이 곳에는 식품과 의약바이오 부문의 연구원과 마케팅 인력 약 400 여 명이 근무 중이다. 마케팅과 연구소가 긴밀하게 소통해 혁신 시너지를 낸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삼양디스커버리센터는 매 층마다 코너를 활용한 특색있는 소통 공간과 삼양 제품을 시연할 수 있는 푸드랩 등 내외부 소통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위한 푸드랩은 B2B업계 최초 사례다.   최첨단 연구시설 외에 어린이집, 피트니스센터, 뮤직라운지, 옥상정원 등의 다양한 복리 후생 시설을 갖춰 업무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삼양그룹은 화학, 식품, 의약바이오, 정보전자소재 등 전 사업 부문의 연구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술 현황 및 발전 방향을 공유하는 삼양이노베이션 R&D페어(SIRF)를 매년 개최하는 등 R&D를 통한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 삼양그룹 2017.05.16
    수당재단, 제26회 수당상 시상식 개최
    수당재단, 제26회 수당상 시상식 개최

    ▲ 김상하 수당재단 이사장(앞줄 가운데)과 수상자 부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좌측 이영조 교수 부부, 앞줄 우측 홍윤표 교수 부부, 뒷줄 최정우 교수 부부   수당재단(이사장 : 김상하 그룹회장)은 5월 1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제26회 수당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김상하 수당재단 이사장, 권이혁 전 서울대 총장, 이호왕 전 대한민국학술원 회장, 권숙일 대한민국학술원 회장, 고건 전 국무총리, 박승 전 한국은행 총재, 유종하 전 대한적십자사 총재, 염재호 고려대 총장 등 230여 명 등 각계 인사 230여 명이 참석했으며, 김윤 회장, 김량 부회장, 김원 부회장 및 그룹임원들도 함께했다.   이날 시상식은 김상하 수당재단 이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시중 운영위원장의 경과보고, 장정식 심사위원의 심사보고, 수상자 소개, 시상과 수상 소감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서 유장희 대한민국학술원 인문사회과학부 회장의 축사로 시상식을 마무리하고 기념 만찬을 진행했다.   한편, 올해로 26회를 맞은 수당상은 삼양그룹 창업자인 수당 김연수 선생의 산업보국과 인재육성 정신을 계승하여 제정됐다. 1974년 수당과학상으로 제정돼 14회까지 경방육영회에서 시행해오다 2006년부터 수당재단이 계승해오고 있으며, 기초과학, 응용과학, 인문사회 분야에서 훌륭한 업적을 이룬 분들을 격려하기 위해 시상하고 있다. 

  • 삼남석유화학 2017.04.14
    삼남석유화학 이수헌 대표이사, 여수경실련 감사패 수상
    삼남석유화학 이수헌 대표이사, 여수경실련 감사패 수상

    ▲ 삼남석유화학 이수헌 대표이사는 4월 14일 여수경실련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삼남석유화학 이수헌 대표이사는 4월 14일 여수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으로부터 지역사회와 여수경실련 발전에 큰 도움을 주어, 그 노고에 감사하는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처음 페이지로 이동 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이지로 이동 마지막페이지로 이동